강수현 양주시장, 제10회 경기섬유의 날 기념식 참석

황성수 기자 | 기사입력 2023/05/30 [13:24]

강수현 양주시장, 제10회 경기섬유의 날 기념식 참석

황성수 기자 | 입력 : 2023/05/30 [13:24]

강수현 양주시장이 지난 26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컨벤션홀에서 열린 ‘제10회 경기섬유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지역 내 섬유패션산업 발전의 공로가 큰 기업인을 격려하고 섬유산업 발전을 위한 지원 의지를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강수현 양주시장을 비롯해 조창섭 경기섬유산업연합회장, 정성호 국회의원, 백영현 포천시장, 유관기관 관계자 등 200여 명의 내빈이 참석했다.

 

강수현 시장은 축사를 통해 “제10회 경기섬유의 날을 맞아 섬유패션 산업 발전을 위해 항상 애쓰시는 섬유인들에게 감사한다”며 “수상의 영예를 안으신 기업인들에게 축하를 드린다”며 인사를 전했다.

 

이어 “글로벌 경기둔화에 따라 섬유업종 기업들이 경영 어려움을 많이 겪고 있다”며“위기 극복을 위해 시 차원에서 기업인의 경영활동을 적극 지원할 것이며, 최근 섬유산업의 동향에 따라 IT와 결합한 디지털 전환, 첨단소재 기술력 확보 등 섬유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 기반을 마련하는데 양주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기섬유산업연합회는 경기도 섬유산업을 지속적·체계적으로 육성·지원하기 위해 지난 2013년 설립된 단체로 섬유 관련 중소기업의 혁신적인 성장을 지원하고 창의·융합형 섬유제품의 사업화 역량강화를 위한 플랫폼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